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나쁘지않아의 꿈해몽, 하 확인해볼까요
    카테고리 없음 2020. 2. 3. 20:51

    오늘은 내가 살면서 직접 꿈을 꾸고, 또 실생하는데 있어서 그 꿈이 어떻게 적용되었는지를 살펴보면서, 최근까지 다양한 꿈의 해석으로 보여주지 않은 리얼리티한 경험 후를 소개하는 두 번째 꿈 스토리를 해볼까 한다.​


    >


    시대는 대학 시대로 거슬러 올라갑니다.저희 집은 부유한 편이 아니었습니다. 하지만 저는 집 사무실 공부를 많이 하고 싶었어요. 그것도 자국어입니다. 요즘이라면 교재라던지 인강이라던지 유투브라던지 하고싶은건 얼마든지 할수 있지만 그때는 그럴리가없어서~~ᄒᄒᄒ ⇒국어를 원어민에게 배우고 싶어서 유학을 가야겠다 마 소음을 먹었어요. 문제는 돈이었어요. 울고 있는 부모님께 말씀드려보니 바로 거절당했어요. 그래서 백번 찍으면 안 넘어가는 나무 없다고 했나요? . 어쨌든 1년 반 동안 말보다를 하고 귀찮게 하면 겨우 허락하고 대만에 있는 학교에 입학 허가서를 보내고 답신을 받고 다니던 대학은 휴학을 하고 몸도 마소움도 가벼운 비행기에 몸을 올렸습니다. 지금 소견도 사실 얘기가 오싹하지만 젊은 소음은 정말 좋은 것 같아요. 도전하는 꿈이 있고 용기가 있기 때문입니다.~ 어떤 두려움도 어떤 고난도 이겨내는 본인이 만족했습니다.​​​


    >


    하지만 막상 도착해 생활하니 현실은 타국에 갇혀 살려면 고생만 많이 했습니다. 하루하루가 고난이었어요.울면서 학교 수업 때 가끔 빼고 하루 두 번, 오전 새벽과 밤늦은 시간까지 아르바이트를 하면서 지냈는데, 몇 달 동안이나 미지근하니 집에서 가져간 돈은 점점 바닥이 나고 월세로 살던 집도 나와야 하는데... 전화도 안 되고. 정스토리 아래 항상 보고 거의 며칠 동안 고향 부모님을 생각하며 지냈어요.​​


    >


    그러던 어느 날 밤 꿈에 지금까지 보지 못했던 당신들의 무본인 아름다운 하항시가 펼쳐지고, 찬란한 한 줄기 빛을 따라 무엇이 본인에게 쏟아졌습니다. 순간 빛이 당신에게 강하게 자신에게 쏠려 무서웠지만, 어떻게든 그대로 있었습니다. 그 빛은 내 온몸을 감싸고 나를 다른 것으로 만들어 주었습니다. 너희들 행복했어요. 후후후.


    >


    "그 빛이 쏟아진 뒤의, 무지개 같았고 또 다른 나의 처음 얼마 전까지만 해도 볼 수 없었던 오색 찬란한, 형용할 수 없는 그 빛에 눈이 부신 천사가 내려와 내 앞에 멈춰 서서, 잠시 동안 희미한 얼굴을 하고 바라보다가 다시 그 빛에 기대어 계셨습니다." 그 아름다움에 잠시 바라보다가 그 꿈에서 깨어났어요.​​


    >


    지금이꿈은 어떻게 해석해야할까요 그날 moning으로 유학생활이 힘들어서, 생활이 지쳐서 친정어머니가 저를 위로해주러 와주셨구나, 라고. 그리고 이틀후 도서관에서 공부하다가 어떤분이 저한테 다가와서 서투른 중국어로 이야기하신 군인을 도와달라고...딱봐도 한단계밖에 없는 사람인데... 중국어를 할수 있습니다만..."요즘 공부중이니 과인중에 다시오세요"라고 보내드렸더니 다시 와서 몇 번인가 그려서... -책 덮고 스토리 들어줬는데... 집 좀 찾는데 같이 가줄 수 있냐고 하시더군요.그래서 며칠 같이 가면서 아파트를 구했어요. 그런데 그 분의 말투가 넓은 집에 혼자 살려면 무슨 일이 있어도 같이 살자고 하시더군요. 따라서 작은 생각을 한다고 하고 집으로 돌아갔습니다.집에 가서 곰곰이 생각해 보니 며칠 전 그 꿈이 소견이었어요.그 다음날 그 분을 찾아가 실은 제 꿈의 이야기를 들려드렸더니 마치 아시는 것처럼 묘한 표정을 지으셨어요.(그때는 그 천사가...) 그리고 말하는 "과인은 개척 교회 목사이며, 이 아파트는 교회로 하고 싶다. 과인은 네 도움이 필요하다고 말했어요.저는 두말없이 그를 도왔고 제가 유학생활을 마치고 돌아올 때까지 그곳을 그분처럼 아름다운 성전으로 만들었답니다.요즘 소견도 당시에는 그분이 저의 천사였어요. 집 걱정은 안해줘서요.그 분 덕분에 유학생활을 무사히 마치고 돌아올 수 있어서 새로운 신앙을 가질 수 있었기에 이야기입니다.항상 감사드립니다​​​


    >


    아래는 천사의 꿈을 정리해 놓은 것입니다. 제가 경험한 꿈도 이쪽에 있습니다. 그렇게 해서 확실하게 꿈이 맞았네요.이 말도 없이 조용히 있는 천사를 꾸는 꿈-길몽으로 자신에게 장래 좋은 운이 다가온다.멀리서 천사를 바라보는 꿈-괜찮아, 행동한 모든 잘못된 행동을 멈춰야 한다. 그렇지 않을 경우 큰 불행이 닥칠 것이라는 암시였던 미소 띤 천사를 보는 꿈-큰 행운이 다가와 화를 내고 있다면 과거를 반성하고 당장 잡으라는 암시였다-소중한 아이를 얻을 수 있는 태몽입니다.천사의 다 sound를 따라가는 꿈 노인이면 죽는 sound를 암시하고, 젊은 사람이면 불의의 죽음 그리하여 목숨을 잃을 수도 있다는 암시였다.천사를 보는 꿈 테먼로입니다 신자의 공로가 매우 훌륭한 아들을 낳을 징조이며 장래 성인이 자신의 종교지도자 또는 갑부가 되어 장래를 이끌어줄 사람을 만나는 운세로 그 사람의 능력을 가장 발휘할 수 있게 해준다는 암시였다.천사와 이 말을 하는 꿈 - 흉몽으로 사망 및 중병 또는 고난을 암시한다.천사와 어떤 이 이야기를 주고받는 꿈 (천사와 대화하는 꿈) 하는 일마다 다 할 수 없는 흉몽입니다 환자는 죽을 수 있고 사업하는 사람은 망할 것임을 암시한다.천사가 자신을 따라오라고 하거나 눈짓하는 꿈-현재 하는 일이 잘 풀리고 승진하는 도몽이었다.꿈에서 천사를 만나는 꿈 결혼을 하지 않은 딸이 볼 경우 부유해지고 이상적인 남자와 결혼하게 된다.천사가 큰 sound로 자신을 부르는 꿈-기다리던 소식이 자신을 만나게 되고 의미있는 대로 일이 해결된다.천사가 여름 항시에 데려가는 꿈-하는 일조차 잘돼 회사원이라면 승진하게 된다.천사가 꽃다발을 안겨주는 꿈 - 상사에게 신입니다를 받고 표창장을 받으면 승진하는 암시였다.​ ​ ​ 이 후 꿈 이이에키은 제가 약 15년 동안 끊임없이 본 꿈 이이에키을 하고 드릴 거예요.정말 신기하고 놀라운 꿈의 세계, 꿈의 해석의 세계......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