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롤 시즌 9 판테온 룬/템트리 짱이네
    카테고리 없음 2020. 1. 24. 22:44

    >


    만나서 반갑습니다 상추입니다.오항상 그랬듯이는 롤 시즌 9팡테온 룬/템토우리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Q기술은 판테온이 차가운 던지고 에쵸무 적중한 적에게 물리 피해를 주고 뒤따르는 적들을 50Percent감소된 피해를 줍니다W 스킬은 판테온이 적에게 돌진해 물리 피해를 입히고 첫 초간 기절시킵니다.E 스킬은 판테온이 방패를 들고 지정한 방향의 적과 전투를 시작합니다.R스킬은 판테온이 힘을 합쳐 높이 도약하였으나 몇 초 후 지정한 위치에 유성이 되어 떨어집니다.그러면 저랑 같이 보시죠. 가자


    >


    전쟁의 별자리 판테온의 별에서 이름을 딴 아틀레우스는 타곤 산의 험한 산비탈에서 태어났다.아틀레우스는 어릴 때부터 괜찮았고 전사의 운명이 풍족하다는 것을 깨달았다. 그리고 부족 청년의 대부분을 따라, 라코아 부족의 전사 집단, 라호락의 하나원이 되기 위해서 훈련했습니다. 비록 힘이나 기술이 가장 뛰어난 것은 아니지만 아틀레우스는 포기하지 않았다. 결투에서 상처입고 멍투성이가 되어도 결코 쓰러지지 않았다. 며칠 뒤 괜찮다는 신병이었던 필러스와 치열한 경쟁을 시작했습니다. 아틀레우스는 몇 번이고 돌바닥에 박혀도 계속해서 하나가 됐다. 그 피로를 모르는 끈질김 피라스은 감명을 받고 함께 연습하며 고생한 두 사람은 형제처럼 친해졌다.그러던 어느 날 라코아 순찰대가 야만족의 습격을 받아 아틀레우스와 필라스만 남기고 전멸하는 한 가지 전개가 되었다. 태양의 성위가 침략자를 응징하기를 거부하자 아틀레우스와 필라스는 타곤산 정상에 올라 성위의 힘을 직접 얻을 것을 맹세했습니다.하지만 정상으로 가는 길은 둘의 예상보다 더 험난했습니다. 필라스는 정상에 서자마자 숨을 거두었고 아틀레우스만이 하상으로 분열되는 광경을 볼 수 있었다. 그리하여 신성한 성위를 받아들여 복수를 이룰 힘을 얻었다.그러나 라코아로 돌아온 것은 인간이 아니었다. 천상의 힘으로 빛나는 창과 방패를 든 그 존재는 전쟁의 성위 판테온 그 자체였다. 판테온은 늘 패배만 하던 아틀레우스를 쓸모없는 전사로 여기고, 괜한 목적을 달성하기 위해 그의 몸을 장악해 버린 것이다. 그 목적은 인간에게 맡기기에는 형도 매우 중대한 일입니다.구석으로 밀려나 버린 아틀레우스의 정신은 판테온이 고대의 살아있는 무기인 다르킨을 찾아 헤매는 모습을 멍하니 지켜볼 수밖에 없었다.결국 판테온은 다곤 산에서 멀지 않은 곳에서 산 정상을 향하던 달킨 아트로크스를 만나 전투를 벌였다. 두 사람의 싸움은 하상 다음 손을 흔들어 땅 위의 군대를 휩쓸었다. 그때 믿기지 않는 1개가 1개 생겼다. 판테온이 아트록스의 칼에 쓰러지는 바람에 하강상에서 전쟁의 별자리가 사라져 버린 것이다.판테온이 사라지자 패배자 취급을 받던 인간 아틀레우스가 다시 눈을 떴다. 무기에 깃든 성위의 힘이 약해지자 아틀레우스는 거친 숨을 몰아쉬며 아틀록스의 얼굴에 침을 뱉었다. 아투로쿠스는 비웃듯 그가 죽도록 내버려 두었다.몇 시간 뒤 까마귀가 무너져 내리고 아틀레우스는 자리에서 일어났다. 그렇게 겨우 라코아로 돌아왔다 전쟁 자체도 죽음을 피할 수 없었지만 평생을 패배밖에 모르고 살아온 아틀레우스의 삶에 대한 의지, 배신당한 분노는 그 죽음조차 물리치기에 충분했습니다.아틀레우스는 필라스의 집에서 죽은 친구의 아내 이우라의 간호를 받고 건강을 회복했습니다. 그걸로 됐으니까 평생 별을 쫓느라 아래를 보지 않았어요. 신들과 달리 인간들은 죽음이 도사리고 있다는 것을 알면서도 명확함을 싸워야 했기에 싸웠고, 끝없는 위협 속에서도 반드시 하나가 됐다.그때 야만족은 이우라의 농장이 있는 라코아의 북부 정착지를 노리고 있었다. 완전히 회복되려면 몇 달이 더 필요했지만 아틀레우스는 싸움을 끝내기 위해 망가진 성위의 무기를 들고 떠났다.그러나 도착했을 때 야만족은 기세공격을 받고 있었다. 울부짖는 소리와 지독하게 피나는 냄새 덕분에 아틀레우스는 알 수 있었다. 이들을 공격하는 존재는 즉석 아트록스였다.야만족을 타곤산으로 이끈 것도 아트록스였음을 아틀레우스는 깨달았다. 적인 줄 알았는데 야만족도 라코아 부족과 다를 바 없는 신세였다. 막강한 존재의 충돌로 피해를 보는 필멸자 한 명뿐이었다. 아틀레우스는 차갑게 분노했습니다. 그 분노는 서로 틀림없는 존재이며 사건의 근원인 다르킨과 성위를 향하고 있었다.아트레우스는 야만족과 아트록스 사이에 섰다. 죽은 판테온의 일그러진 방패와 창을 살펴본 아트록스는 코웃음을 쳤다. 성위의 힘이 없는 아틀레우스는 전혀 승산이 없어 보였다. 아트록스의 한 격에 아트레우스는 무릎을 꿇었다. 그러나 사람들이 외치자 아틀레우스는 괜찮아 의지만으로 창의의 색을 되살렸다. 그리고 하상에 우뚝 서자 아트록스의 검을 쥔 손에 치명적인 상처를 입혔다.아토록스는 검을 놓치고 쓰러졌다. 오직 아틀레우스만이 우뚝 선 채, "괜찮아요"라고 같은 이름의 별이 하항상에서 빛을 되찾는 모습을 지켜보았다.가끔 이우라 농장으로 돌아가고 싶기도 했지만 아틀레우스는 그날의 맹세를 지켰다. 성위, 초월체, 악마, 어쨌든 파괴적인 힘을 다루는 존재에 맞서겠다는 다짐이었다. 그렇게 해서 괜찮다는 이름을 버리고 '새롭게' 팡테온이 되어 오로지 결사의지에서 힘을 얻는 성위의 무기를 휘두른다. 신성한 팡테온이 사라진 요즘 전쟁의 성위가 인간으로 거듭나는 것이었다.


    >


    정복자


    >


    적의 챔피언에 기본 공격 또는 스킬로 피해를 입히면 8초 동안 정복자 가중치를 2정도 얻어 반복마다 2~5의 적응형 능력치를 얻습니다.


    >


    챔피언 처치 관여시 상실한 체력 12%를 회복하고 추가로 20골드 차지합니다


    >


    적의 챔피언 처치에 관여하면 공격속도를 항구화시킵니다.


    >


    체력의 40%이하 챔피언에 미치는 피해량이 8%증가하는 것입니다


    >


    보글룬은 지배입니다. 피의 맛은 적 챔피언에게 데미지를 주면 체력을 회복합니다.굶주린 사냥꾼은 적 치에무피옹당 1회 한정 처치 관여시 스킬 피해에 따른 체력 후에복랴은 영구 증가입니다


    >


    >


    롤 시즌 9팡테온 스킬의 전문의의 순서는 R->Q->E->W전문 의사 절차입니다 Q-W-E을 기준으로 순서는 섞어 응용 가능할 것 E-Q-W 노화는 W-Q-E 등, 귀추에 따라 다릅니다. 물론 중간중간에 평타를 섞어주면 되죠.


    >


    점화 점멸이 무난합니다


    >


    판테온의 기본 템트리는


    >


    첫번째로 코아=여음의 유령검입니다. 사용하면 이동속도가 크게 높아집니다.공격력+55다시 사용 대기 시간 감소+첫 0퍼센트 2. 핵심=칠흑 같은 양날 도끼입니다 적 챔피언에게 물리 데미지를 주면 적의 방어력이 감소합니다.체력+400공격력+40다시 사용 대기 시간 감소+20퍼센트 3. 핵심=수호 천사입니다 주기적으로 챔피언 사망 시 부활시킵니다.공격력+45방어력+40


    >


    판테온 카운터는 오리아 나쁘지 않아요 첫 레부에서 납작과 스킬의 엄격한 견제와 매우 어려운 1타의 기여 때문에 판테온은 전반적으로 밀립니다.댄딜은 판테온이 이기지만 잘하는 오리아가 나쁘지 않다고 묻는 거리 절대적 주지 않고 견제만 하고, 공격해 나가게 만든다.이러한 지속적인 견제에 약한 챔피언은 판테온입니다


    >


    이렇게 그동안의 롤 시즌 9팡테옹룽템토우리와 카운터에 대해서 조사하였습니다. 판테온은 초심자가 하기 쉬운 기술 구성을 가지고 있습니다.그래서 어느 정도 하다 보니까 간단하게 플레이할 수 있다.하지만 판테온의 단점인 판테온의 단점이 있습니다. 중후반으로 갈수록 힘이 빠지므로 초중반에서 승부를 봐야 합니다.그렇지 않으면 다이깅게에요 옮길지도 몰라요.그럼 저는 지금까지 상추였습니다 그럼 이만^^



    댓글

Designed by Tistory.